나비야, 부르면-김온리 시집 (포엠포엠)
책소개 목차 자서 · 10part 1 수요일의 우산개기월식 · 15수요일의 우산 · 16코스모스와 나비 · 18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 20숫눈 · 21달걀 · 22패牌 · 24캣키스 · 25담쟁이 · 26페이스페인팅 · 28희고 기다란 · 30한쪽 눈을 가진 오후 · 32그늘은 남몰래 깊어져 타인을 만든다 · 33새장의 아침 · 34part 2 영웅시대영웅시대 · 39영웅시대·2 ─ Y에게 · 40영웅시대·3 · 42어둠의 눈 · 44기일忌日 · 46타로 · 47박쥐 · 48구름과 비 사이 · 50손톱의 방향 · 51건널목 · 52얼음 호수 · 5412월의 펭귄 · 56코끼리와 애드벌룬 · 58part 3 느티나무 정거장느티나무 정거장 · 61데칼코마니 · 62비누의 밤 · 64풍선이 날아간 곳 · 65유리컵을 걷는 시간 · 66루나틱 · 68은밀하고 신속하게 ─ 다이어트 일기 · 69빈 잔의 촉수 · 70휴일의 인칭 · 71스토커 · 72창 너머 의자 · 73별내역 · 74끓는 봄 · 76지워진 봄 · 77part 4 쓰다 만 문장쓰다 만 문장 · 81타란텔라 · 82헬멧 · 83아는 사람은 손을 흔들고 · 84이후 · 86터널 · 87Happy Birthday to Me · 88관棺 · 89슈퍼문 · 90유리창이 거울이 될 때 · 91대낮의 표정 · 92가끔은, 별 · 93나비야, 부르면 · 94 〈해설〉심볼symbol ‘동그라미’의 가려진 시작점- 김선주(문학평론가) ·97출판사 서평 김온리의 시어들은 ‘관계’의 심층에서 조명처럼 부유하고 있다. 타자와의 접촉이 불러오는 이중성, 고독과 기쁨의 필연적인 공전公轉을 적나라하게 밝혀 준다. 상처받은 존재의 자아가 스스로 유폐되는 동시에 타자들의 관계망을 희구한다. 이처럼 아이러니한 실존이 한 권의 시집 전체를 채운다. 저자소개 김온리저자 : 김온리부산 출생부산대학교 졸업2016년 『문학과 의식』 신인상으로 등단시집 『나비야, 부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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